반응형

하루 알바를 알아보다가
장성에 있는 농협하나로마트 물류센터에서 물품분류 알바를 하게 되었다
7시 30분부터 대기하다가 5시 30분에 끝나고
일당은 9만5천원
잔업이 있을 수 있다고 했다
근데 끝날 땐 쫌 더 빨리 끝났다

정규직 분들도 계신거 같고
나처럼 당일 알바들도 있던거 같다

분위기는 괜찮았다
소문으로 들을땐 혼나고 소리치고 한다던데 그런건 없었고
다들 조금씩 배려해주면서 하는듯했다

식당 가는 길에 2층에서 찍은 물류센터 모습이다 저 많은 물류들을 오전에 분류했다

나는 처음엔 분류 작업을 하면서 파레트에 짐들을 쌓는 일을 했다
그러다가 끝날때 쯤엔 그렇게 쌓아둔 파레트를 옮기는 일을 했다

지게차들이 분주히 돌아다닌다

비어있는 곳은 원래 꽉찬 곳이었는데 하다보니까 끝났다
이 문ㄱ들이 다 열려 있었다 끝날때 되니까 닫은거다 밖에 비가 왔는데 그래서 좀 추웠다 환기는 잘 됐다 덕분에

뭐 이런 식으로 물품들을 쌓는다

무거운 짐을 좀 들어야 하는데 완전 무거운건 아니다
말 그대로 하나로 마트 가면 있은 물건들 박스를 옮기는거다

장성 센터니까 전라도 권에 있는 마트들에 다 가는듯하다

사진으론 못찍었는데 나름 자동화 시스템인거같다
분류도 그렇고 렙 씌우는 기계도 있고

작업량이 얼마나 남았는지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보면서 할 수 있다

하다가 팔이 아팠다. 팔에 쥐가 나는데 계속 날라야 하니까 힘들었다

그래도 전체적으론 할만했고 매일 하기엔 힘들 거같다
매일 하려면 처음 적응때 힘들듯 싶다
지게차 자격증이 있고 없고가 정말 크구나 하는 느낌이 었다.

반응형

'에세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기  (1) 2023.04.18
자신이.없다  (0) 2023.04.08
훌륭하지만 비관적인 사람  (0) 2023.04.04
사무엘하 압살롬과 다윗. 다윗의 딜레마  (0) 2023.02.17
1월1일  (0) 2023.01.01

+ Recent posts